코코네 story/먹거리 맛집 리뷰 오늘은뭐먹지

방림 송어횟집 - 평창여행 추천

지지피아 2018. 8. 7. 09:53
728x90
반응형

송어회를 맛본 지 25년이 넘어간다.

워낙 첫 맛의 추억이 강했던 송어회.


발목 위까지 쌓인 눈에 빠질만큼 많은 눈이 오던 날.

속사에 있던 그 송어횟집이, 운명적인 장소였다.

당시 20대.


10대까지는 회를 먹지 않았고,

우연히 접하게 된 송어는 1급수에서만 양식하는 어종으로 붉은 속살을 나타내는 생선.

그 이후 속사에서만 송어를 먹었고,

어쩌다 속사에서 가까운 평창에서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했다.


이번 평창 답사시에 검색을 통해 알게 된 곳이 방림 송어횟집이었다.

매장도 작지 않아, 이런 위치에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다.


양식장이 있는 것도 맘에 들었고,

인근 주민분들이 포장해 가고, 

손님으로 오시는 분들이 이 지역 분들인 듯 하여 더 믿음이 갔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게...송어 튀김이 없었다...쪼금 아쉬웠다.


하지만 송어는 좋았다.

그럼 된거지.


송어를 무지하게 사랑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

휴가시에도 다시 가게 될 것이다.


주차장도 크게 문제없을만큼 넉넉할 듯 하다.































01234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