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REVIEW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다 | 권민창 | 소소한 삶의 지침서 | 인스타 인플루언서

지지피아 2023. 5. 17. 05:23
728x90
반응형

저자 권민창님의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다"에 대한 짧은 북리뷰를 합니다.

저자의 SNS를 확인해 보니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네요. 일주일에 300만명이 방문한다니 일로 환산하면 43만명이 방문하니 많은 사람들이 저자를 통해 많은 위로와 위안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7만6천명의 팔로워 / 2,857개 게시물 / 2022.6.20일)

이런 분 이런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은

소소한 삶의 지침이 필요한 분
주변 정리가 잘 되지 않을 때
아무 생각없이 나와 비슷한 생각을 찾고 있을 때

■ 오디오북으로 읽기 좋은 책, 구지 활자로 읽지 않아도 되는, 윌라 오디오 북 추천.

 

잘살아라_그게_최고의_복수다_표지.jpg

 

반응형

 

내가 머리가 안좋은 건지, 왜 이런 책 제목을 선택했는지 모르겠다. 
전반적인 내용은 책 제목과 크게 연관이 없다.

사실은 책제목에 대한 호기심에 읽었는데, 전반적으로 아주 평이한 내용입니다. 그래서 독서 후기를 보면 너무 평범한 이야기를 반복한다는 평, 아는 이야기 여기 저기서 옮긴 거 같다는 평이 있는 반면에, 위안을 받았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어찌보면 다 맞는 말일 수 있습니다. 평이한 언어로 자극적이지 않으며, 전문 용어 없이 우리네 삶 속에 있는 상황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내다 보니 그런 후기가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평범한 언어로 많은 것을 풀어내서 오디오북으로 듣는 동안 편안했습니다. 성우의 목소리도 좋아습니다.

다만, 저자가 반복해서 사용하는 문구가 "잘 배운사람들은" 있는데, 조금 귀에 반복해서 거슬리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명확하게 잘 배웠다는 게 뭘 의미하는지, 다른 표현은 없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권장 독서 태도
- 아래 고양이처럼 편안한 자세로 들으시기 바랍니다. 아무 생각없이...뭐 큰 깨달음을 얻으려 하지 마세요.

엎드린_고양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구매자 평점 분포 (출처 : 알라딘 서점)

잘살아라_그게_최고의_복수다_평점

 

북리뷰_아카이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