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1그램플레이어 활용도 우수하지만 삭제 이유-유튜브 다운로드

지지피아 2021. 10. 2. 08:48
728x90
반응형

1그램 플레이어는 우연히 알게되었고, 매우 잘 활용하였다.

동영상 추출이나 MP3추출에서 발군의 능력을 발휘하니, 여러 가지 측면에서 유용한 PC용 프로그램이자, 스마트폰 어플이었다.

이런 무료 프로그램에 광고가 실리는 정도는 얼마든지 감수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성비가 아니라, 어떤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으니.

한 동안은 프로그램 구동 후 광고 창이 열었다.

괜찮았다.

그런데, 최근 컴 부팅 후 시작과 함께 광고 창이 열였다.

여기까지는 괜찮았다.

다른 프로그램이 비정상 작동을 했다.

아...이건 아닌데.

물론 그게 1그램플레이어와의 충돌인지는 명확하지 않아 보였다.

그래서 최근에 설치된 프로그램부터 살피며 과감히 삭제를 했다.

1그램 플레이어의 유용성으로 인해 먼저 삭제를 하지는 않았다.

일단, 광고가 익스플로러를 통해서 실행되므로, 익스플로러의 추가 기능을 살펴 보고, 확장 프로그램을 삭제했다.

다시 재부팅...

광고가 다시 나오고, 충돌하던 프로그램은 재설치해도 비정상으로 실행된다.

잠시 고민 후 바로 1그램플레이어를 설치삭제했다.

머뭇거리다가 윈도우를 재설치 할 수도 있겠다라는 개인적인 판단에서다.

1그램플레이어와의 연관성을 밝힐 정도의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을 허비하기 싫었다.

무료 프로그램의 광고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다.

but 시작과 함께 나올 필요까지는 없다.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도 최소화하길 바랄 뿐이다.

 

1그램플레이어 삭제

 

1그램플레이어...결국 삭제

 

1그램플레이어 광고를 익스플로러에서 제어하지 못했다.

그래서 삭제하고 말았다.

혹시 답을 알고 계시는 분은 정보를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1그램플레이어 관계자가 보신다면...

이런 광고를 연동하는 건 무료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비용지불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유료 버전을 광고 없애고 제공하는 건 어떨까 한다.

이용자가 판단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