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drama REVIEW

영화 나의 촛불 (Candlelight Revolution) | 개봉예정작 소개 | 김의성 주진우 감독

지지피아 2022. 1. 16. 05:36
728x90
반응형

2019년 제작되었으나, 여러가지 상황이 맞지 않아서 개봉을 연기했던 영화 나의 촛불 (Candlelight Revolution)이 개봉합니다.

개봉 시기가 오해받기 딱 좋은 20대 대통령선거 시기와 맞물려 있습니다.

의도한 것은 아니라고 보이나, 어쩔 수 없을 듯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위한 국민들의 촛불행동.

개봉 2022. 2. 10
감독 : 김의성 주진우
상영시간 : 87분
장르 : 다큐멘터리, 시대물
출연 : 촛불시민, 고영태, 김성태, 박영수, 손석희, 심상정, 윤석열, 추미애

 

 

KMDB 영화소개 내용

 2016년 전세계가 주목한 그 시작의 날
진보와 보수를 넘나드는 정치인들이 그날의 비화를 증언한다!

부정부패와 국정농단으로 국민들을 우롱했던 날들.
대한민국의 1,600만명이 한 목소리로 세상을 바꿨던 그때를 기억합니다.

전세계가 주목한 가장 위대했던 그때의 뒷 이야기들을
김의성, 주진우가 고영태, 김성태 박영석 손석희 심상정 유시민 윤석열 추미애,
그리고 촛불 시민들과 함께 모두 풀어냅니다.

"모두가 불가능 할 것이라 했던 변화를 이끈 건 광화문에서 밝힌 국민들의 촛불이었다"

촛불혁명 후 5년.
차가워진 당신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영화, 아직 꺼지지 않은 <나의 촛불> (출처 : 보도자료)

 

반응형

 

 

김의석 주진우 감독 데뷔작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영화 나의 촛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