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네 story/먹거리 맛집 리뷰 오늘은뭐먹지

더워도 매워도 여름은 여름다워야 | 그래도 너무 더운 | 아들의 최애 불닭 앤

지지피아 2021. 7. 17. 06:41
728x90
반응형

정신줄 놓으면 안되는데, 정말 더운 2일이 지났네요. 

어제는 인천 낮기온 34도. 아주 따뜻한 바람이 후~욱. 

아들은 여름이든 겨울이든 최애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불닭볶X면 + 킬X사

 

(상기 메뉴의 광고성 포스팅이 아닌 거 다 아시죠)

불닭볶음면을 처음 접할 때..."야이C, 이런 걸 어떻게 먹냐?" "왜 먹냐"

몇 번을 반복하고, 이제 가끔 생각이 납니다. 물론 아직 이 라면을 혼자 1개를 먹지는 못합니다.

위 조합은 일단 칼로리 이런 거 계산하면 안됩니다. 걍 즐겁게 먹어야 하는 조합입니다.

킬바사 소시지는 폴란드랑 관련이 있는 듯, 누가 먹방 찍고 유명해졌는지, 해시태그가...

요거 맛있긴 합니다만, 제 기준으로 하나를 다먹기엔 쉽지 않은데 아들은 불닭볶음면과 한 방에 다 먹어버리는 적당한 살집의 소유자입니다.

씹을 때 식감도 좋고, 매우 촉촉합니다.

 

사진 올리고 보니 아들 티셔츠에 있는 프린팅이 많이 놀랐네요.

너 이걸 다 먹냐? ㅋㅋ

 

아래 사진 보니 라면콜라보 메뉴치고는 매우 비싼 조합이네요.

불닭볶음면 + 치즈 2종(모짜렐라, 파마산) + 킬바사 ... 식당에서 팔면 10,000원은 받아야 할 계산이네요...ㅋㅋ

아들아, 소시지 세일할 때만 먹어라~~~

 

정말 덥지만, 더울 땐 역시 슬기롭게 잘 먹고 잘 자야합니다. 이러다 금방 또 가을오죠. 

맛난 거 드시고 여름 잘 이겨내야 겠습니다. 뽜샤~~~~~~~~~~~ 

728x90
반응형